본문 바로가기

굿모닝 힐링

위로, 힘이 되는 노래 by 굿모닝성모안과 페이스북

위로, 힘이 되는 노래

 

더 많은 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다면

굿모닝 페이스북으로 놀러오세요 :)

▼ 클릭

 

 

위로가 필요한가요?

힘을 내요 그대

 

 

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- 커피소년

 

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

괜찮다 말해줄게

다 잘 될거라고 넌 빛날거라고

넌 나에게 소중하다고

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목소릴 기억해

괜찮아 다 잘될거야

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

 

 

수고했어 오늘도 - 옥상달빛

 

나에게 실망한 하루

눈물이 보이기 싫어 의미 없이 밤 하늘만 바라봐

작게 열어둔 문틈 사이로

슬픔보다 더 큰 외로움이 다가와 더 날

 

수고했어 오늘도

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

난 늘 응원해, 수고했어 오늘도

 

 

지친 하루 - 윤종신 (with 곽진언, 김필)

 

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

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

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

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

 

하지만 그럴 수 없어 하나뿐인걸 지금까지 내 꿈은

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

비교하지마 상관하지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

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택한 이곳이 나의 길

 

 

걱정말아요 그대 - 이적 

 

그대는 너무 힘든 일이 많았죠 

새로움을 잃어 버렸죠

그대 슬픈 얘기들 모두 그대여

그대 탓으로 훌훌 털어 버리고

 

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

그런 의미가 있죠

우리 다 함께 노래 합시다

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

 

 

나를 외치다 - 마야

 

꿈도 꾸었었지 뜨거웠던 가슴으로

하지만 시간이 나를 버린 걸까

두근거리는 나의 심장은

아직도 이렇게 뛰는데

 

절대로 약해지면 안 된다는 말 대신

뒤쳐지면 안 된다는 말 대신

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

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

 

동행 - 김동률

 

네 앞에 놓여진 세상의 짐을

대신 다 짊어질 수 없을지는 몰라도

둘이서 함께라면 나눌 수가 있을까

그럴 수 있을까

 

꼭 잡은 두 손이 나의 어깨가

네 안의 아픔을 다 덜어내진 못해도

침묵이 부끄러워 부르는 이 노래로

잠시 너를 쉬게할 수 있다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