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굿모닝 :D 이야기/굿모닝 소식

부산진구 노인복지관에서 감사패 받다 ; 굿모닝성모안과

 

안녕하세요, 굿모닝성모안과입니다 :)

오늘은 특별한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.

부산진구 장애인복지관 · 노인복지관에서 어제 오후 5시에 '감사의 밤' 시간을 열었는데요.

굿모닝성모안과도 초대되어 함께 했습니다.

 

부산진구 장애인복지관 · 노인복지관은

어른신들의 복지증진에 필요한 편의시설과

건전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에 필요한 각종 프로그램을 제공하여

어르신들이 보다 행복해질 수 있게 해주는 사명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습니다.

 

[이미지 출처: 부산진구노인복지관 홈페이지]

 

장애인복지관 · 노인복지관이 한 건물에 있어서

다른 복지관들보다 규모가 크답니다.

 

 

우릴 맞아주고 있는 '감사의 밤' 현장

 

 

뜻밖의 장면이 연출되었어요.

노인복지관에 계신 분들이 마음을 합하여 합창단을 구성하여

초대된 사람들을 위해 아름다운 노래를 선물해주셨답니다.

성악하시는 분들인 줄 알았어요;;

 

 

주말, 휴일도 없이 수고해주시는 복지관 선생님들께서도

틈틈이 연습하여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주셨어요.

복지관과 물질과 마음을 함께 해주는 후원자들에게

'어떻게 하면 보답할 수 있을까'하며 고민한 끝에

'우리들에게 있는 것을 드리자'라는 결론으로 만들어진 합창이라고 하네요.

감동적이었어요ㅠㅠ

 

 

모두 매료되어 듣고 있는 이 모습...

 

 

감사패는 이주엽과장님께서 받으셨답니다 :D

 

부산진구 노인복지관과 함께 한 '감사의 밤'

훈훈한 마음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어요.

앞으로도 함께 할 거예요 ^^